피트니스에 대한 훌륭한 아이디어가 담긴 훌륭한 기사

피트니스에 대한 훌륭한 아이디어가 담긴 훌륭한 기사

피트니스에 대한 훌륭한 아이디어가 담긴 훌륭한 기사

대다수의 사람들이 그러하듯이, 여러분은 아마도 건강해지고 좋은 건강 수준을 유지하는 것이 도전적인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아마 아무런 조사도 하지 않고 지금 당장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위한 필수 지식이 부족할 것이다.

지도와 정보는 새로운 피트니스 계획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아래 기사는 당신에게 이 두 가지를 제공하므로 당신은 즉시 최상의 몸매를 갖기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이 즐기는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찾아보고, 그것을 계속 유지하라.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해서, 여러분은 운동을 기대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운동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고 싶다면 몇 가지 다른 운동이 권장된다.

동기부여에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다양성이 필요하다.

당신의 근육은 또한 특정한 위치나 일상에 익숙해지고 당신은 운동으로부터 이익을 덜 얻기 시작하는 증상을 나타낸다.

궁극적인 목표에 따라 체력 훈련 빈도가 달라진다.

만약 당신의 목표가 대량증가를 목표로 한다면, 당신은 덜 자주 집중적인 세션을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체력 목표가 더 날씬해지고, 더 정의로운 근육을 만드는 것이라면, 당신은 더 많은 체력 훈련 시간을 가져야 한다.

근육을 키우려면 반복 횟수를 줄이려면 무거운 리프트가 필요하다.

일하고 싶은 근육 그룹을 선택한다.

근육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평소보다 가벼운 체중부터 시작해라.

워밍업을 위해 약 20회 반복한다: 20회 반복을 할 수 없으면 가벼운 역기를 사용한다.

그런 다음 6~8회 이상 할 수 없는 무게로 늘린다.

약 5파운드를 더 넣고 반복한다.

운동을 자주 하지 않는다고 생각되면 일정을 짜고 변명을 그만둬라.

매주 몇 번의 운동 시간을 정하도록 노력한 다음, 날짜를 절대 어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라.

부족한 운동을 보충하기 위해 “메이크업”을 해보아라.

주어진 연습을 여러 번 반복할 때는 목표에서 거꾸로 세어라.

이것은 당신에게 아직 얼마나 많은 운동이 남았는지 알려주고 동기부여를 계속하는데 도움을 준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계속하기 위해 동기부여를 유지하기 위해 체중 감량의 결과를 느끼거나 볼 필요가 있다.

비늘을 사용하지 말고 몸에 꼭 끼는 옷을 한 벌 두어라.

가끔 똑같은 스누그 의상을 입어보면, 여러분은 자신이 얼마나 잘 하고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운동할 때는 세트 사이에 스트레칭을 해야 한다.

긴장을 풀고 숨을 쉬며 각 근육 그룹을 약 20초간 가볍게 스트레칭한다.

사람들이 세트사이에서 스트레칭을 할 때, 그것은 그들의 힘을 증가시킬 수 있다.

게다가, 스트레칭은 당신의 일상 생활 중에 부상의 가능성을 정말로 낮춰준다.

너는 운동할 때 낮잠을 자니? 이러한 유용한 운동은 가슴 근육뿐만 아니라 삼두근과 어깨까지 공략하고 운동한다.

그것들을 수행하는 몇 가지 방법들도 있다.

벤치 몇 개 사이에 끼어들면 되잖아 무게가 더해질수록 더 많은 무게를 만들 수 있다.

박스 스쿼트는 강한 쿼드리스프들에게 고려할 환상적인 운동이다.

박스 스쿼트는 규칙적인 스쿼트를 수행하는 힘을 증가시키도록 설계된다.

당신이 필요한 유일한 장비는 당신의 뒤에 배치할 수 있는 상자 입니다.

평상시처럼 쪼그려 앉지만, 상자 위에 앉으려고 할 때 잠시 멈춰 서라.

자전거를 탈 때, 일정한 속도를 유지하라.

아주 빨리 행상을 하는 것은 너를 지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인내심을 기르고 피곤하지 않도록 속도를 내라.

페달을 밟는 속도를 꾸준히 유지하면 부상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것도 더 쉽다.

부상 위험이 있다는 트윙글에 더 민감하게 반응할 겁니다.

여기서 공유한 팁을 사용하여 몸매를 가꾸십시오.

새로운 생활방식에 익숙해지려면 시간이 좀 걸릴지 모르지만 곧 그것을 즐길 것이다.

몸매를 가꾸고 운동을 하는 것은 건강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 바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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