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모바일 마케팅 사용법을 모르십니까?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아직 모바일 마케팅 사용법을 모르십니까?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아직 모바일 마케팅 사용법을 모르십니까?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현대적인 사업 관행은 모바일 마케팅을 필수적으로 하지만 올바른 전략을 찾는 것은 골칫거리일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코드, 기법, 형식, 응용 프로그램이 있다.

다음은 훌륭한 모바일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조치들이다.

고객에게 무작위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실제로 메시지를 보낼 때마다 메시지가 관련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무작위적이고 성가신 메시지보다 더 빨리 사업을 망칠 수 있는 것은 없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에게 유용한 정보를 기대하지, 친구가 그들에게 보낼 그런 종류의 재미있는 문자를 기대하지 않는다.

고객이 원하는 대로 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을 제대로 하려면 소비자의 기본적인 욕구를 이해하는 것이 관건이다.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결정할 수 없다면, 고객들로부터 어떠한 이익도 얻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가능한 한 당신의 목표 청중들에 대한 많은 정보를 수집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메시지를 짧고 쉽게 이해하십시오.

당신의 모바일 사이트는 간결하고 적절해야 하며, 긴 키워드 박제 제품 페이지와 랜딩 페이지로 가득 차서는 안 된다.

모바일 마케팅 성공은 콘텐츠를 청결하게 유지하고 판매에 맞춰야 가장 잘 달성할 수 있다.

미션 진술은 소셜 마케팅에 대한 당신의 목적을 확실히 기억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다.

당신에게 중요한 원칙을 고수하면 사업이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다.

독립형 모바일 플랫폼을 설계하면 성공하려면 홈베이스가 필요하다.

사람들이 본거지에 도착하게 하고, 일단 도착하면 계속 연락을 취하게 한다.

전체 비즈니스가 결코 모바일 플랫폼을 중심으로 운영되어서는 안 된다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제공해야 할 판매에 대해 듣고 싶어하지만, 그들은 그들이 잘 때 그것에 대해 듣고 싶어하지 않는다.

이른/늦은 메시지로 고객을 성가시게 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이 고객들은 프로모션에 흥분하기보다는 당신에게 화가 날 가능성이 더 높다.

당신의 광고에 높은 목표를 두고 “바이러스” 파도를 잡을 수 있는 고리를 찾아라.

만약 당신이 그들의 인기를 끌 수 있다면, 당신의 시청자들은 당신의 마케팅 지평을 크게 넓힐 때까지 그들의 친구들에게 그것을 넘겨줄 것이다.

당신의 주요 웹사이트는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상에서 당신이 유지하고 있는 비즈니스 지향적인 상황을 가리키는 링크를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만약 고객이 당신의 페이지에서 트위터나 페이스북 아이콘을 본다면, 그들은 당신을 직접 검색하는 것보다 그것을 클릭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은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여러 플랫폼을 사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기술 문제로 인해 고객을 잃을 위험이 있다.

모바일 마케팅의 핵심은 로케이션이다.

모바일 마케팅은 다른 마케팅 형태와 달리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갖고 있다.

이 능력은 이 특정한 유형의 미디어에만 독점적인 가능성의 세계를 열어준다.

위치별 마케팅 전략이 비즈니스에 제공할 수 있는 잠재력을 생각해 보십시오.

여러분이 읽은 것처럼, 모바일 마케팅은 다양한 기술에 대해 아는 것과 함께 여러분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현재와 미래의 계획에 필수적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어떤 것이 당신의 개인적인 비즈니스 요구에 맞는지를 이해하는 것이 더 쉽도록 한다.

이 충고를 따르면 경쟁에서 앞서 나갈 수 있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