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에 쥬싱을 더하기 위한 탄탄한 팁

삶에 쥬싱을 더하기 위한 탄탄한 팁

삶에 쥬싱을 더하기 위한 탄탄한 팁

신선한 주스는 당신의 식단에 더 많은 과일과 야채를 섭취하는 훌륭한 수단이다.

당신이 선택한 야채나 과일에서 주스를 추출하면 맛있고 영양가 있는 음료로 바뀔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창조적인 쥬싱 기술과 맛의 조합에 대한 몇 가지 새로운 팁을 제공할 것이다.

매스틱 주스기를 사시오.

이러한 종류의 쥬싱 장비는 보다 부드러운 방법으로 주스를 추출하는데 효과가 있고 그 결과 액체는 더 많은 영양소를 가지고 있다.

이렇게 해서 얻은 주스는 냉장고에서 더 오래 지속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건강과 관련된 이유로 쥬스를 먹는다면, 짙은 녹색 채소를 주스의 주요 재료로 사용해보아라.

시금치, 브로콜리, 차드 등을 골라 주스 구성량의 절반 정도는 만들어야 한다.

딸기나 다른 달콤한 과일을 이용해 고른 후 맛깔스러운 맛을 내는 믹스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가장 달콤하고, 가장 맛이 좋은 사과 주스를 위해, 당신이 찾을 수 있는 가장 익은 사과를 사용하라.

멍든 사과는 괜찮지만 멍든 것을 잘라내야 한다.

갈라, 후지, 로마, 레드맛과 같은 맛의 사과를 고르면 맛있고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 주스를 한 방울씩 즐겨라.

그 맛이 얼마나 좋은지 시간을 두고 알아보세요.

침 속의 효소는 소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너는 항상 주스기를 카운터에 두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더 잘 알고 규칙적으로 사용할 필요가 있다는 사실을 계속 알려 줄 것이다.

주싱은 당신이 쉽게 주싱기에 접근하지 못한다면 일상적인 습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과육이 주스에 들어가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것을 제거하기 위해 커피 필터를 사용할 수 있다.

네가 만든 주스 몇 개로는 펄프를 별로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어.

과육은 치즈보나 커피필터를 통해 즙을 질질 짜면 줄거나 제거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저혈당증이나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당신이 의사와 상의할 때까지 채소를 저어주는 것에 충실하라.

과일 주스를 마시면 혈당이 치솟을 수 있다.

설탕 섭취를 조절할 수 있도록 주스에 첨가하는 과일의 양을 추적하라.

채소는 혈당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어떤 채소는 처방된 혈액 희석제를 사용하는 경우 중요한 고려사항인 혈액 응고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은 체한 배를 진정시키기 위해 생강을 사용할 수 있다.

생강을 사용하여 그 약간의 펀치를 더함으로써 주스의 맛을 칭찬한다.

보너스로서, 그것은 또한 당신의 건강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산 역류를 줄이고 궤양 치료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이 항염증까지 소화 과정 전체를 치료하십시오.

우리가 이미 언급한 바와 같이, 쥬싱은 신선한 농산물을 매일 섭취하는 것을 보충하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은 맛있는 음료를 만들기 위해 다른 과일들을 섞어서 시도해 볼 수 있다.

바라건대, 이 기사에서 제안된 것들이 훌륭한 맛과 영양가 있는 첨가물을 위해 주스를 식단에 넣는 방법에 많은 도움을 주었기를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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