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의 안팎

비타민과 미네랄의 안팎

비타민과 미네랄의 안팎

당신은 매일 종합 비타민이나 미네랄 보충제를 복용하는 사람 중 한 명인가? 어떤 미네랄과 비타민이 건강을 유지하는지 알고 있니? 아무리 많이 알고 있어도 더 많은 학습에 열려 있는 것은 언제나 좋은 일이다.

이 글은 너에게 몇 가지 새로운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지방 보충제는 식사와 함께 먹어야 한다.

비타민 E, A, K는 음식과 함께 섭취하지 않으면 제대로 흡수되지 않는 비타민이다.

지방이 약간 포함된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고 있다면 비타민이 더 효과적일 것이라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우유와 태양 노출은 훌륭한 비타민 D 공급원이다.

우유를 선호하지 않는다면 보충제를 복용하라.

이 비타민은 뼈가 부서지는 것을 막는 데 좋기 때문에 쉽게 부러지지 않는다.

몸은 아프지만 왜 그런지 모르겠어? 의사의 방문 일정을 잡지 말고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먹어라.

어유와 비타민 E는 모두 관절과 근육에 윤활을 돕는다.

매일 식단에 양질의 비타민을 첨가해라.

그것들은 당신의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와주고 진료실에 들어오지 못하게 할 것이다.

비타민 B2는 당신의 일상 식단에서 중요한 부분이며, 당신은 바나나, 유제품, 팝콘, 콩 등을 먹음으로써 이 필수적인 비타민을 얻을 수 있다.

결핍은 비늘피부와 갈라진 입술과 함께 헤모글로빈 감소와 적혈구 감소와 같은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리보플라빈이 개선될 수 있는 질환으로는 백내장, 빈혈, 수근터널, 암 등이 있다.

비타민 A는 면역체계를 위한 항산화제로 중요한데, 심장병 위험을 줄이고 피부 노화를 늦추고 시력을 향상시킨다.

단, 다량으로 독성이 있으므로 반드시 일일 권장량인 2,300IU(국제단위)만 복용하십시오.

호박, 짙은 잎사귀, 당근에서 비타민 A를 얻을 수 있다.

많은 감귤류 과일과 야채는 그 귀중한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다.

이 보충제들은 하루 권장량을 음식만으로 얻을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비타민 C는 피부 감염에서부터 일반 감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도울 수 있다.

그것은 또한 ADHD, 알츠하이머병 그리고 다른 형태의 치매와 같은 심각한 상태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의 거미줄 같은 비타민을 좋아하십니까? 하나 이상의 것이 필요할 수 있다.

아이들은 어른들보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덜 필요로 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모든 영양분을 주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비타민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몸에 해로울 수 있다.

망간을 넉넉히 구하는 것이 좋다.

그것은 뼈에 좋고 상처로부터 치유하는 것을 돕는다.

그것은 또한 신진대사 과정을 돕는다.

홍차 한 잔이나 아몬드 한 움큼이면 이 영양분을 공급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시스템의 영양소를 쉽게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을 원한다면, 당신은 또한 보충제를 받을 수 있다.

어떤 약들은 비타민 보충제와 부정적인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

그들은 심지어 치명적인 상호작용을 일으킬 수도 있다.

처방약과 함께 복용해도 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복용하거나 복용할 계획인 보충제에 대해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OTC 의약품을 구입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에 대해서는 항상 약사에게 문의하십시오.

너는 정말로 찐 야채나 생야채를 먹어야 한다.

요리하는 음식은 비타민을 고갈시킬 수 있다.

채소를 요리하고 싶다면, 쪄라.

플래시 냉동 야채는 많은 양의 영양소를 유지하므로 너무 익히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의사와 상의하여 당신에게 적합한 종합비타민을 찾으십시오.

여러분은 또한 어떤 비타민이 여러분에게 효과가 있을지 알아내기 위해 연구를 할 수 있다.

FDA는 보충제의 효과를 엄격하게 테스트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연구를 하는 것은 너에게 달려 있다.

만약 당신이 현재 임신 중이라면 의사와 상의할 때까지 비타민을 섭취하지 마라.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 해가 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비타민을 제대로 섭취하지 않을 때 부정적인 영향이 발생할 수 있다.

처방되지 않은 것은 먹지 마라.

비타민 보충제의 라벨을 항상 읽어서 제대로 복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완전히 효과를 보기 위해 배가 비었을 때 복용해야 하는 것이 있을 것이고, 배가 비었을 때 배가 아프면 배가 아픈 것도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비타민을 너무 많이 섭취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어한다.

보시다시피 비타민과 미네랄에 관한 한 배울 점이 많다.

당신은 당신의 독특한 상황에 가장 적합한 보충제를 골라내야 할 것이다.

당신이 매일 먹는 음식에 포함해야 할 비타민과 미네랄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는 팁을 사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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